Loading...
Loading...

REVIEW

Total 89 items in this search
[Altima] 괌 린든렌트카 이용 후기
김현수 3회 2018.06.14 ★★★★★
지난 휴가때 린든렌트카 예약하고 렌트했습니다. 한국인 직원이 있어서 친절하게 안내해주고 주의할점 까지 상세히 안내해주어 안심하고 이용하게 된부분 만족합니다. 다만, 대여받은 차량이 사고차량임을 안내 받았으나 계기판에 경고등이 모두 떠있어서 조금 불안했구요.자동차 앞 뒤 옆 좌우 모두 약간의 흠집 찍힘자국 이 있어서 조금 신경쓰였습니다. 외국인 직원이 차량 살펴보고 어느부위에 손상있는지 계약서에 체크를 상세히 하고 서명까지 했는데요 어디서 들은게 있어서 전 좌우 앞뒤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해두었고 차량 인도받고 잘 타고 했습니다. 주행중 우연히 앞범퍼아래 부위에 찍힘 자국과 검은자국이 스크레치 되어있는걸 발견했습니다. 이부위는 허리를 숙여 아래를 봐야 알수있는 부분입니다. 차량인도받을당시 체크되어있지 않은부분이 있었던거죠 제가? 잠깐타다가 손상을 입힌건지 아님 원래그런건지 알방법이 없었습니다. 다행인건 제가 동영상과 사진을 여기저기 찍어두었던것이죠. 조금 불안했지만 6시조금 넘어 반납하러가니 외국인 직원이 대기하고(아침에 인도해준 사람은 아님) 차를 여기저기 살펴보더군요아니다 다를까우려햇던 앞범퍼아래부분 찍힌걸 유심히 보더군요...... 아침에 인도해준 사람은 안본건지 못본건지...체크안되어있었는데요.... 그래서 제가 미리 찍어둔 동영상과 사진을 보여주며 짧은영어로 오늘찍은거라고 어필을 했습니다......오케이 수긍하고 종결되었는데요 만약에....만약에 제가 사진영상을 안찍어놨다면? 어떻게 됬을지 상상을 해보았습니다.. 말도 안통하는데 내가 그런게 아니라 어필을 하고 실랑이 벌이고...입증할 방법이 없어서 돈을 물어냈을수도있고 그냥 넘어갈수도있을것이고... 글읽는분들도 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라며 여기 렌트하시는 모든분들 사진 영상 필히 찍어두십시오. 잘못하면 덤탱이 쓰일수도 있습니다. 이점과 차량..좀 그런것 외에 모든것은 만족합니다. 친절과 한인렌트카라는 장점 ^^ 별점 5개 드립니다.
[Kona] 린든렌트카&크루즈 정말 좋은추억 고맙습니다.
이호준 1회 2018.05.28 ★★★★★
이제 한국 들어와서 다시 일상으로 돌아와 출근후 짧게 후기 올립니다.3박 4일 너무 짧은 여행이였는데요. 예전에 하와이 여행갔을때는 괜히 해외에서 운전하기 싫어서 렌트하지않고 돌아 다녔는데이번 괌에서는 아이도 있어서 렌트를 했는데요. 정말 잘한거같습니다. 운전하기도 그리 어려운 환경도 아니였고 설명도 친절히 잘해주셔서 너무 편하게 보냈네요 저희는 파란색 코나차량 렌트했는데요 새차여서 쾌적하게 운전했습니다. 물론 너무 새차여서 상처라도 나지 않을까 쫌 걱정은 했지만요. 물론 꺠끗히 타고 반납했습니다. 직원 분들이 한국 분들이라 크게 문제될일이없이 차량인수받고 반납까지 너무 편했어요. 호텔까지 픽업하러오시고 공항까지 편하게 짐까지 다 옮겨주시고 태워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제가 공항도착하고 핸드폰을 렌트차량에다 놓고 내렸는데 직원분이 다시 공항으로 가져다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정말 큰일 날뻔했었어요.ㅜ 이런후기 처음 적어보는데요 그정도로 너무 감사했습니다. 저희는 린든돌핀크루즈 이용도 헀는데요 가장 기억에 남았습니다. 저희 3살배기 아이도 무서워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한걱정이였어요. 너무 즐거워했고요. 진짜 그림같은 하루였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와이프가 하와이 사이판 괌 모두 가봤는데 괌은 한번더 가보고싶다고 하네요 애기가 너무 재밌게 보내서요. 그때 다시 괌에 여행가게 되면 린든렌트카, 크루즈 꼭다시 이용하겠습니다. 더우신데 고생하시고요 좋은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Kona] 서비스가 별로였습니다.
현용희 1회 2018.05.22 ★☆☆☆☆
아이들과 함께 하는 3박4일 괌여행에 가족 모두가 좋아했습니다.여행 Guide 해주신분도 너무 친절했구요..다만 렌터카 이용에 문제가 있어 이용하시는분들의 편의를 위해서 저의 이용후기를 적어봅니다. 3일째 괌남부 여행을 계획하고 린든 렌터카를 이용하기로 하였습니다.아이스박스는 대여를 해주지만 K마트외에는 얼음을 판매하는곳이 거의 없습니다. 한인마트를 포함해서 여러곳에 들렀지만 구하지 못했습니다. 호텔에서 가져오시면 좋을것 같습니다.(얼음은 호텔 직원에 문의) (1)오전 9시 예약을 했지만 너무 이른것 같아서 10시 예약으로 변경하고자 전날 초저녁에 카톡으로 연락을 했지만 연락이 없어서 9시에 오시려나하고 당일 새벽에 일찍 일어나서 준비했는데 당일 오전 8시 바로전(만나기 2시간전)에 카톡으로 연락이 왔습니다. 덕분에 아침 잠을 설쳤습니다. (2) 렌트한 차의 트렁크를 닫아도 잘 닫히지 않아서 에러 메세지가 발생하여 직원도 여러번만에 닫을수 있었고 저 또한 애를 먹었습니다. (3) 반납하러 가는길에 주유소를 지나쳐서 결국 주유를 못하고 반납하러 갔습니다. 도착시간이 저녁 6시30분경...당연히 사무실에 직원이 있을줄 알고 핸드폰도 통화와 인터넷이 안되는 제 핸드폰만 가지고 갔습니다.(Off-line지도가 있고 와이프 핸드폰에만 유심을 설치하였기 때문에)그런데 아무도 없어 금방오시겠지 하고 가다렸습니다. 그 사이 오후 6시 40분 경에 다른 분도 반납하러 오시고 직원이 없어서 전화를 하시더니 10분쯤 후에 오신다고 해서 계속기다렸습니다. 호텔에서 기다릴 와이프한테 전화하기 위해서 다른분께 와이파이를 공유해달라고 부탁해서 늦는다고 연락해주고 기다리는데 오후 7시가 없어도 오시지 않자 임산부인 와이프를 데리고 반납을 포기하고 차를 타고 어디로 가셨습니다.이렇게 저를 포함해서 차 4대가 반납을 기다렸습니다.(모기가 많아 다리 팔 얼굴에 모기물린 상처가 나고) 7시20분쯤에 직원이 오시더니 50분을 기다렸다고 하니 "그러셨어요?" 라고 한마디...그러더니 주유를 못해다고 하니 주유비에 서비스비용(아마도 주유하러 가는데 드는 비용)까지 돈을 달라고 하더군요..처음 렌트할때 들었으니 주유비는 당연히 내야하지만 서비스비용은 좀..50분 기다릴줄 알았으면 내가 주유하러 갔을텐데... 결과적으로 많이 아쉬운 렌트경험이었습니다.
[Ioniq] 린든 이용 너무 만족합니다.^^*
이주희 1회 2018.04.28 ★★★★★
린든 렌트카 이용 풀 후기입니다. 이용하시려는 분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저희는 4살 아기랑 3인 가족이 4박 5일 괌 여행 일정중 4/18-19일 이틀간 렌트카(도요타 프리우스)를 이용하였어요. 인터넷 폭풍 검색하다가 아무래도 한인이 운영하는 업체라는 부분이 혹시나 하는 상황에서 가장 안심이 되어 이용 결정 하게되었어요. 이용후 저도 이렇게 후기를 남기고 있지만 다른분들이 이용후 후기 올려주신글 보고 더 마음이 가더라구요. 다들 전반적으로 평이 좋아 믿어 보기로 했었죠^^ 홈페이지 통해 렌트카 예약하는 과정에서 예약 오류가 나 안내된 카톡 주소로 문의를 드렸더니 바로 명쾌하게 답을 주시더라구요.ㅎㅎ 카톡으로 실시간 답을 받을수 있어 편하고 좋았습니다. 이용 당일 하루 전 카톡을 통해 픽업 안내 문자가 왔고 당일 안내된 시간에 정확히 호텔 로비앞으로 픽업을 와주셨어요. 렌트카 사무실은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는 편이라 호텔에서 차로 5분정도 이동했던것 같아요. 규모도 큰편이고 사무실에 한국분이 계셔서 언어불안감 없이 편하게 안내. 설명 받고 현장에서 계약금을 제외한 금액 결제하고 차량 인수 받았습니다. 간단한 서류 작성후 한국어로 설명된 짧은 동영상을 보여주셨는데 괌 도로 교통 이용 수칙에 관한 주의 안내 영상이었습니다. 차량 인수는 현지 외국인 직원분이 해주셨는데 먼저 나있는 흠집 꼼꼼히 함께 잘 체크해 주셨고 혹시나 해서 저희가 심하게 꼼꼼히 관찰해서 확인했더니 한국 직원분이 함께 나오셔서 이미 나있는 생활 스크레치등 크게 신경쓰지 않아도 되고 본인 실수로 차량 쑥 들어가거나 하는 정도 일때 본인 비용 부담해야 한다 하시더라구요. 쿨하게 안내해 주셨습니다.^^* 또 좋았던 점은...한국 분들이 많이 가시는 관광지, 쇼핑몰 등 안내된 괌 지도와 함께 인기 음식점 할인쿠폰도 함께 주셨어요. 비치인쉬림프, 반타이, 캘리포니아 5달러 할인권. 유용하게 이용하였고 T갤러리아 고디바 매장 초콜릿 교환권(무료 2개)도 여러장 주셔서 스탬프찍고 맛있게 초콜릿도 먹었답니다. ㅎㅎ 예약시 와이파이 무료 렌탈, 아이스박스 무료 렌탈(10달라 디파짓. 반납시 환급) 서비스 신청하여 잘 이용하였구요. 무료 포켓 와이파이 첫날 이용하고 충전 해서 사용하는거 모르고 방전되어 둘째날 사무실 다시 들러 다른것으로 교환 받았어요. ㅎㅎ 친절히 교환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이용하실때 기계 배터리 사항 체크하세용.저처럼 번거로운일 없으시도록 ^^: 와이파이도 완전 잘 터져서 끊김없이 원활하게 차량내에서 잘 활용하였습니다. 아이스박스는 빈 아이스박스만 대여해 주시는 거라 얼음 채워넣는 부분 여쭤봤더니 괌 호텔은 거의 호텔내에 무료 얼음 비치 되어 있어 호텔에 문의하면 된다하셔서 빈 아이스박스 가지고 가서 호텔에서 얼음 채워 물, 음료 시원하게 이용했습니다. ㅎㅎ 저희는 도요타 프리우스 이용하였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차량도 깨끗한 편이었습니다. 렌트는 첫날 아침 10시에 빌려 다음날 저녁 8시까지 빌리는 걸로 했었는데 쇼핑하다가 늦어져 혹시 추가 2시간 더 이용가능한지 추가 비용은 얼마인지 반납예정 당일 문의 드렸었는데 24시간 렌트기준으로 추가 비용 없이 2시간 더 이용하게 해주셨습니다. 여러모로 이용자 편의를 정말 많이 생각해주시더라구요^^ 늦은 시간 반납할때도 친절하게 빠른 확인처리 해주시고 호텔 드랍까지 편하게 해주셨어요. 괌은 워낙 덥고 햇살이 뜨거워 아기 어린 가족들은 이동에 꼭 렌트 추천드리구요. 다시 괌에서 렌트카 이용한다면 꼭 다시 린든 이용할께요^^* 혹시라도 어디로 하실지 고민중이신분들 주저하시지 말고 린든으로 결정하세요^^* 여러모로 만족했던 렌트였습니다.^^* 여행 계획하면서 렌트업체 정하는게 한부분 고민이었는데 너무 결정 잘 했던것 같아 직원분들께도 감사하네요^^* 계속 번창하세요 ~
[Cube] 렌트카 이용후기
최우선 1회 2018.04.25 ★★★★☆
당일 갑자기 렌트카를 요청해서 닛산 큐브를 하루 대여비 60불 보험비 10불 추가해렌트를 했습니다.차는 약간 노후 되었지만 이용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었고 와이파이도 무료로대여해 주어서 편리 하였습니다.린든 돌핀크루주도 예약을 같이해서 5불 할인도 받고 티 갤러리아 쿠폰도 주셔서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렌트카를 반납하고 차 안에 선글라스를 놓고 와서 연락드리니 잘 보관해 주어서되찾을수 있어 감사했습니다.조금 아쉬웠던 부분은 제가 차를 반납할때 기름을 보충하지 않고 그대로 반납해서기름 값 15불을 지불 한것은 좀 과하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참고로 운행거리는 31킬로 주행했고 반납시간은 1시간 30분 일찍한 상황인데 그런경우 주유를 하지 않고 반납하면 기름값 보다 많은 추가요금을 내야하니 다시 가서주유를 하라고 말씀해 주셨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제가 주유를 하지 않고 온 잘못도있고 무료로 대여해 주신 와이파이도 있고 해서 그냥 아무말도 하지 않았습니다.다른 이용자 분들도 저와 같은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차를 반납할 때 기름을 보충하지않으면 추가 요금이 발생한다는 말씀을 꼭 해주시는게 오해의 소지가 없을 것 같습니다.일단 한국 직원들이 계셔서 렌트카 예약이나 돌핀크루즈 이용이 수월 했습니다.다음에 다시 괌 여행을 하면 이용 하겠습니다.